My Writings3

후니 새차 시승식 및 청라호수공원 산책

♡풀잎사랑♡ 2022. 8. 22. 15:40

 

 

후니 인생 최초의 자동차 ...

지난 토요일 후니가 왔다 반짝이는 블랙 승용차를 타고...Oh my GOD!

우리의 도움을 받지않고 스스로 마련한  최초의 고가의 재산? 이기에 더욱 기특하고 또한 걱정도 된다

그런데 용호씨랑 와와 왕그니는 별 걱정을 안하고 오히려 잘했다고 격려를 한다

용호씨는 기념으로 와와가 선물해준 시계를(애지중지 특별한 날에만 착용한) 이제 후니에게 주겠단다

내가 오히려 걱정인형이 된 상황....

그래서 불안하지만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믿고 기도로 매일 응원하기로 했다...

토요일이지만 스케쥴이 있어서 오전 렛슨 2타임을 하고

수원에서 출발 상암을 들러 와와랑 왕그니를 태우고 집에 왔다

이름처럼 정원에 잔디와 꽃들이 예쁜 김포 정원갈비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청라호수공원으로 ....

용호씨랑 왕그니는 드론을 날리고 후니와 와와 그리고 나는 공원산책...

오랫만에 후니를 본 엘르랑 꼬물이가 서로 오빠에게 안기려고 하는 것을 보니

말못하는 동물이지만 사랑과 그리움은 사람 못지 않구나 하는 생각에 뭉클하다

 

집에 와서 잠시 쉬다가 셋이 홀연히 떠났다...

스르르 사라져가는 차를 바라보다 돌아서는데 가슴속에서 휭~~바람이 지나간다

이런 쓸쓸함과 기다림이 남은 삶동안 계속 되겠지...ㅡ,ㅡ

 

 

왕그니도 용호씨 코치를 받아 드론삼매경에 ....용호씨 찐 신난 표정..ㅎㅎ

 

소갈비 돼지갈비 울 후니 무리했어 ㅎㅎ 아들...맛있게 잘 먹었다 ...^^*

 

오빠 따라 달리다가 갑자기 U턴 엘르랑 꼬물이 엘르는 벌써 앵글 밖으로 사라졌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