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Writings3

와와 생일 축하해~~♡♥

♡풀잎사랑♡ 2022. 8. 25. 23:00

꼬물이들 오리훈제간식 자르는 아빠 손끝만 보고있넹..이곳은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간식도 판매한다

 

손수제비 뜯고 있는 와와...생일인뎅 젤 열심히...ㅎㅎ

 

 

 

와와생일 

 

어제 와와 생일이었다

자기를 엄마아빠의 딸로 이세상에 오게 해준 것이 선물이라고

아무것도 필요없다는 와와..

고민하다가 카드를 만들고 미역국을 끓여 주기로 했다

와와가 오후 반차 휴가를 낼 수 있다고 해서 같이 점심 먹기로 했는데

메뉴는 일산 프렌드리 카페 플뢰르에서 샤브샤브 & 칼국수 수제비 ...

저녁에 왕그니랑 오븟한 시간을 보내라고 일부러 점심약속을 잡았다

그런데 허걱... 후니가 하루 연차를 내고 써프라이즈로 나타나서 나를 놀래켰다

그보다 더 귀여운 것은 일일 보험을 들어서 아빠 보고 자기차 운전해 보시라고...

엊그제 봤는데... 이보다 좋을 수는 없다 ㅎㅎ

기특해 기특해...

정말 너무 좋았다 ㅎㅎ

바라보고만 있어도 절로 웃음이 나오는 내 보석들

"매일 오늘만 같아라" 란 말이 생각났다

행복하고

고맙고 

즐거웠어

내 보석들 건강하고 행복하자.

.

.

.

사랑해~♡♥

 

 

운전석부심 엘르..어느차 를 타던 꼭 운전석에 앉으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