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Writings3

테라스 텃밭 이야기2 ..여름소나기

♡풀잎사랑♡ 2022. 6. 10. 15:25

두번째 소출? 월요일에도 이만큼 수확했었는데 사진을 깜박~~ㅎㅎ

오늘은 날잡고 찍어서 동네방네 자랑중...ㅎㅎ

 

후두둑 후두둑 여름 소낙비가 오네요...아침에 물 줬는데..힝~~ㅎㅎ

 

겨자채  6포기 모두 노오란 꽃이 피었어요...이뽀 이뽀^^*

 

부추도 드디어 새싹이 나오네요..신기신기...^^*

 

안먹어도 배 불러요..사실 눈으로 포식중 ..ㅎㅎㅎ

 

잡초의 경이로운 생명력... 고추밭에서 뽑은지 2주일? 만에...

미안해 뽑아버려서 ... 예쁜 꽃을 피우려고 얼마나 힘들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