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스크랩] 귀여운색, 노란색의미를 알아볼께요

♡풀잎사랑♡ 2018. 5. 2. 09: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재미로 알아보는 색체의미를 알아보려고 해요

바로 선택된 색은 노란색인데요,

저는 노란색하면 귀엽고 아기자기한 색이라고 떠오르는데요~

귀여운 노란색의미를 알아보도록할께요 ㅎㅎ

 

 

 

 

 

 

 

 

노란색은 명랑함과 활동성을 나타낸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유치원아이들 유치원복을 보면 모두 병아리마냥 노란색이잖아요

또 노란색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머리회전이 빠르고 사교적인 결과가 나왔대요

주위에 노란색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정말 그런가? 다시생각하게 되네요 ㅎㅎ

 

 

그리고 기쁨과 희망을, 결단을 불러일으키는색이라고 노란색의미에요

노란색은 뇌의 파장을 자극해서 운동신경을 활성화시키기 때문에 적극적인 서양을 띄게 해요

 

 

 

 

 

기분이 우울할때에, 노란색을 입어주면 기분이 산뜻해요~

노란색의미 정말 다양하지 않나요?

또 시선을 집중시키는 효과가 있어요!!!

주목받아야 하는 이유가 있을때에 노란색의 옷을 입거나 포인트를 주면 도움이 될 수있어요

 

 

 

 

따뜻하고 쾌활한 분위기를 조성할때에도 노란색이 주로 사용되고 있어요

노란색의 또다른 의미는 종교를 의미하기도 한다네요~

그리고 날카로움의 의미도 조금은 섞여있다고 하니 정말 신비로운 색이에요

 

 

 

 

이렇게 알아본 노란색의미, 귀여우면서도 신비로운 색이였네요,

다음에도 다른색들로 찾아올께요 ^^!

 

 

 

출처 : 해피바이러스가 흐르는 뚠뚠이네
글쓴이 : 뚠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