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임영웅

영웅아! 데뷔 6주년 축하해! 건행^^*

♡풀잎사랑♡ 2022. 8. 8. 18:43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12/0003579127

 

[팝업★]임영웅, 데뷔 6주년 소감 "엄청난 사랑 덕에 늘 배우며 성장하는 중"(전문)

임영웅이 데뷔 6주년 소감을 밝혔다. 가수 임영웅은 8일 오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저는 다음 콘서트를 위해 잘먹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멋지고, 행복한 날 들을 보내다 보니 어느새

n.news.naver.com

 

 

사랑하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오랜만에 글 쓰네요!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다음 콘서트를 위해 잘먹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멋지고, 행복한 날 들을 보내다보니
어느새 데뷔 6주년이라는 날이 찾아왔네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나갔는지?
여러분들께서 주시는 엄청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늘 이런저런 멋진 경험들을 하게됩니다!
그 덕에 늘 배우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늘 감사한 여러분들께 제가 드릴 수 있는 것은
몸건강, 마음건강 잘 챙겨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서는거겠죠?
저는 늘 여러분 덕분에 몸도 마음도 튼튼합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과 행복을 잘 챙기시길 바래요!

데뷔 6주년! 이렇게 멋진 기분으로 맞을 수 있게 해주신
우리 영웅시대 가족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건행?ㄱ?